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기타코스
2017.11.26 20:44

아차산 라이딩

추천 수 1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간만에 아차산 라이딩


  • profile
    haibike 2017.11.26 21:36
    자전거 자체 일부가 나왔으면 좋았을듯 합니다. ㅎ
    안라하세요!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0
    혼자라서 아쉽네요
    함께라면 더 재미난 영상이 되었을 듯해요
  • profile
    향이엄마 2017.11.27 08:46
    보고갑니다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0
    감사합니다^^
  • ?
    착한동생 2017.11.27 09:20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 가는 오늘도 힘차게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0
    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profile
    근효짱 2017.11.27 10:17
    화질 좋군요 ~~~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1
    저도 깜놀했어요 왜이리 좋은 것이죠?
  • profile
    안젤라 2017.11.28 19:50
    언제 시간 내서 아차산 한번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유는 아차산의 소나무들이 너무 예술적으로 자란 것 같아요.
    영상 첫 화면의 소나무들! 너무 너무 예술적이지 않나요? 인위적으로 만들어도 이렇게는 못 만들것 같아요.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2
    개인적으로 아차산 밑에라서 등산객과의 마찰이 없는 곳을 잠시 타기엔 좋지만
    주 능선을 즐기기에는 등산객이 너무 많아요

    이른 아침이아 아님 늦은 시간이라면 괜찮을 듯합니다
    돌탱이들이 아주 빵끗 웃고 반겨주는 것을 느끼면 식겁하죠
  • profile
    말보로맨 2017.11.29 21:05
    짐벌 사용하시나봐요 ~ ^^

    쉰세대 GoPro 시작하게 만든 ~ 좋은 생각님 ~ ㅎㅎ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2
    짐벌 멀리 중국 집에 다녀오더니 좋아졌네요
    영상 촬영보다는 편집이 ㅜㅜ
    감사합니다^^
  • profile
    카본킴 2017.11.29 21:36
    오 ~~~ 좋아요. 함 가보고 싶네요.즐감했슴다 ~~~
  • ?
    좋은생각황병준 2017.12.01 11:23
    산은 돌탱이도 멋지고 흙길도 경사도 다 즐거운 듯합니다

라이딩 후기

여러분의 신나는 라이딩 후기를 올려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931 기타코스 삼백년 만에 세콰이어길 12 골드 2018.01.20
930 기타코스 기본기 다지기 10 file 골드 2018.01.17
929 기타코스 스포츠 캠 사용해 자전거 출근 8 minsunam 2018.01.12
928 한강코스 서울 자전거 라이딩 다녀왔어요. 5 file minsunam 2017.12.15
927 기타코스 충남 서산 대호방조제 라이딩 15 file 안젤라 2017.12.04
926 기타코스 간월재와 신불산 라이딩 6 근효짱 2017.12.03
» 기타코스 아차산 라이딩 14 좋은생각황병준 2017.11.26
924 기타코스 수능 다음날 재대로 온 첫눈 5 file minsunam 2017.11.24
923 기타코스 아름다운 섬 산행&갈맷길,자전거길 가덕도 라이딩 9 근효짱 2017.11.20
922 임도코스 [제1회 괴산 산악자전거대회] - 하얗게 불태웠다. 6 file minsunam 2017.11.20
921 기타코스 고기리 9 file 말보로맨 2017.11.15
920 기타코스 만추의 장산 너덜길 8 근효짱 2017.11.10
919 서울자전거길 가을 속으로 5 file 골드 2017.10.30
918 기타코스 바다로 8 file 말보로맨 2017.10.22
917 기타코스 정선 동강 다녀왔어요! 13 file 안젤라 2017.10.21
916 기타코스 회사 산악회 울산 영남알프스 간월산 신불산 등산후 간월재 구룡포 자전거 캠핑 2박3일 후기 17년 10월 15~17일 13 file 자전거천국 2017.10.18
915 임도코스 2017 증평 자전거 대회 영상 4 file minsunam 2017.10.16
914 기타코스 무주그란폰도 출사후기 4 좋은생각황병준 2017.09.21
913 남한강코스 2박3일 Biking Tour 5 file 안젤라 2017.09.19
912 기타코스 2017 무주 그란폰도 사진들 8 file 좋은생각황병준 2017.09.1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8 Next ›
/ 4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