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기타코스
2018.05.10 23:42

가칠한 코스

추천 수 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7번가 코스하면 비단길만 있는걸로 아시는데 절대 그렇지는 않습니다.

매우 위험한 코스와 만만하게 보다가 사고나는 코스등

다양한 노면과 지형을 갖추고 초,중,상급 모든 코스가 녹아있는곳이 바로 장산 7번가 코스입니다.


벌써 땀이 주룩 주룩 프레임을 적시고 잠시 쉬면서 땀을 말려줍니다.




배낭도 에어포켓에 땀으로 엉망이군요~


초임의 비단길은 라이딩하기 최고 같지요^^

하지만....



모정원 지나고나면 깔딱고개가 있으며 누구나 오를만 하지만 힘든 업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억새밭 초입에 도착 오늘 라이딩 방향과 염두에 두어야 할것을 미리 점검하고 기억합니다.



연속 되는 다운 구간인데 바위만한 돌들이 박혀 막상 들이데면 컨트롤이 쉽지않은 구간입니다.


1차 너덜겅에는 앞에만 통과하면 나름 쉽게 지나갈수 있는데 요길 통과하는것도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2차 무지막지합니다.


예전에 눈오고나니 오히려 더 쉽더군요


2차 너덜겅이 쉽지 않은 이유가 바로 요 바위틈이 상당하여 혹여나 홀로 라이딩 하시거나 지형이 어두우면

끌바로 통과하시길 바랍니다.여기에 낙차라도 하는날엔 다리가 큰일납니다.


3차 너덜겅이며 여기 타는맛이 아기자기합니다.



계속 이어지는 돌탱이 코스 ~


컨트롤이 조금만 느슨해지면 그냥 사고나는곳 중에 하나입니다.

각도도 쎄지만 무었보다 연타로 솓아있는 곳이라 초행이라면 몇번은 둘러봐야 사고예방이 가능합니다.



오늘 코스중 가장 겁나는곳이 바요 요 해수욕장인데요

잘못하면 철크덩하니 가장 겁나는곳이기도합니다.





  • ?
    착한동생 2018.05.11 06:27
    훌륭하네요
  • profile
    근효짱 2018.05.11 08:52
    어려운 코스들입니다.
  • profile
    안젤라 2018.05.11 08:22
    걸어가기에도 힘든 너덜길을 잔차로 달리시다니^^~~~
    근효짱님만이 달릴수 있는 코스인 것 같습니다. 최고! 화이팅!
  • profile
    근효짱 2018.05.11 08:53
    아닙니다. 진짜 잘타시는분들 많어요 ~ 저 세구간 한번도 안내리는 분도 계셔요
  • profile
    analog 2018.05.11 08:49
    완전 돌빡코스 입니다요~^^
  • profile
    근효짱 2018.05.11 08:53
    좀 그렇죠^^
  • profile
    kimyoungki 2018.05.11 10:04
    코스 장난아니네요
  • profile
    근효짱 2018.05.11 11:34

    다양한 코스들이 있어요

  • profile
    향이엄마 2018.05.11 10:29
    대단합니다.
  • profile
    근효짱 2018.05.11 11:35
    전 그냥 걸어서 ㅎ
  • profile
    0과1 2018.05.11 10:42
    요런길 좋아합니다~ 도저~언!!
  • profile
    근효짱 2018.05.11 11:35
    방탄맨 없으면 쉽지 않아요^^
  • profile
    말보로맨 2018.05.12 07:02
    바위산 ... 돌탱이에 크랭크 찌그러지는 소리 ...
    도로에서는 하부가 낮을수록 승차감이 사는데 ~ 장애물 코스에서는 ...
  • profile
    근효짱 2018.05.12 20:00
    싱글의 묘미입니다.
  • profile
    posoo 2018.05.14 08:37
    장산 7번코스 통과하면 왠만한 산들은 가볍(?)게 주파할수 있을듯 합니다^^
    우리 부산 아저씨 ! 최고 입니다!

라이딩 후기

여러분의 신나는 라이딩 후기를 올려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977 임도코스 바뀐 삼막사 11 updatefile 정이아빠춘향 2018.05.21
976 기타코스 미벨 뽀시기 19 file 골드 2018.05.16
975 기타코스 일주만에 하드테일 야크 9 file 골드 2018.05.13
974 기타코스 지리산 라이딩 14 file 안젤라 2018.05.11
973 기타코스 귀신뻥, 악질뻥 10 file 골드 2018.05.11
» 기타코스 가칠한 코스 15 근효짱 2018.05.10
971 기타코스 달리고 싶은 싱글 12 근효짱 2018.05.09
970 임도코스 보문산순환임도~뿌리공원 14 file 0과1 2018.05.08
969 기타코스 올마운틴 8 file 말보로맨 2018.05.08
968 기타코스 백련 청룡 - 꼬맹샬과 함께 7 골드 2018.05.07
967 임도코스 오늘 아침 라이딩~ 6 file minsunam 2018.05.07
966 기타코스 새 잔차와 연대싱글 18 file 골드 2018.05.06
965 기타코스 봄의 끝에서~ 봄 13 근효짱 2018.05.06
964 기타코스 어린이날 기념 하천 투어~~ 12 file 0과1 2018.05.05
963 기타코스 해운대 산책 25 근효짱 2018.05.03
962 기타코스 대전 최고봉~ 식장산 라이딩 27 file 0과1 2018.05.01
961 기타코스 때때옷 시착 기념 나이~딩 9 file 골드 2018.04.27
960 기타코스 SPECIALIZED & 가평사이클링팀 라이딩 10 minsunam 2018.04.26
959 기타코스 영도 봉래산 6 file 싱글고 2018.04.26
958 기타코스 천마산 10리길 11 file 싱글고 2018.04.2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9 Next ›
/ 4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