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아라자전거길
2016.08.28 15:07

아라 . 서해로 ㄱㄱ ?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아라뱃길 . 서해로 가다가 . 빗방울 떨어지더군요 ...


U - turn ......


여의도로 갑니다 ....


도착하니 . 해가 ...... ㅠㅠ .....


그래도 경치는 끝내줍니다 ....


20160828_062223.jpg 20160828_062230.jpg 20160828_062235.jpg 20160828_062248.jpg 20160828_062256.jpg 20160828_062803.jpg 20160828_062810.jpg 20160828_062815.jpg 20160828_063604.jpg 20160828_063612.jpg 20160828_063914.jpg 20160828_064627.jpg20160828_064951.jpg 20160828_065000.jpg 20160828_065139.jpg20160828_065615.jpg 20160828_070353.jpg 20160828_070358.jpg 20160828_070410.jpg 20160828_070420.jpg 20160828_072328.jpg 20160828_072303.jpg 20160828_072027.jpg 20160828_072018.jpg20160828_071947.jpg 20160828_071924.jpg

Atachment
첨부파일 '58'
  • profile
    안젤라 2016.08.28 15:50
    사진찍는 기술이 아주 대단하신가봐요!
    너무 너무 아름답고! 멋진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 profile
    향이엄마 2016.08.29 01:06
    우왕...멋지네요~~
  • profile
    posoo 2016.08.29 08:42
    색조가 Good 입니다 !
  • profile
    말보로맨 2016.08.29 10:05
    즐감합니다 ~ ^^
  • ?
    마도사간달프 2016.08.29 13:24
    그냥 아무생각 없이 찍었는데 . 베가아이언2 라 그런지 . 잘 나옵니다 ... ㅋㅋ

라이딩 후기

여러분의 신나는 라이딩 후기를 올려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854 기타코스 황매산 정상에서 3 근효짱 2016.11.01
853 한강코스 팔당에서 양평까지 ....... 6 file 마도사간달프 2016.10.31
852 북한강코스 무박으로 즐기는 북한강 종주 6 근효짱 2016.10.19
851 기타코스 백양산랠리 9 근효짱 2016.10.12
850 기타코스 국토종주 동해안 스토리 2 근효짱 2016.10.11
849 기타코스 [국토종주] 남한강으로~ 이화령을 넘어서 8 근효짱 2016.10.02
848 기타코스 [국토종주] 이화령을넘어 한강까지! 6 근효짱 2016.10.02
847 한강코스 수상자전거 - 과천MTB 13 file 골드 2016.10.02
846 기타코스 가을비 라이딩 2 골드 2016.09.28
845 기타코스 분원리 라이딩! 2 plllllq 2016.09.27
844 기타코스 3축 짐벌 테스트 라이딩 2 좋은생각황병준 2016.09.26
843 기타코스 추석 명절에 임진각에 다녀왔습니다. file 쉐보레R7 2016.09.20
842 기타코스 우중속에 장산 마실 1 근효짱 2016.09.18
841 아라자전거길 한가위 이브날, 처음 가본 정서진 3 골드 2016.09.14
840 아라자전거길 아라 서해 . 인증센타 까지 . 3 file 마도사간달프 2016.09.07
839 기타코스 샤방라이딩 추천코스. 2 plllllq 2016.09.03
838 낙동강코스 낙동강 종주 무박도전! 6 근효짱 2016.09.01
837 기타코스 변덕스런 날 file 말보로맨 2016.08.30
» 아라자전거길 아라 . 서해로 ㄱㄱ ? 5 file 마도사간달프 2016.08.28
835 아라자전거길 아라뱃길. 서해로 ㄱㄱ 2 file 마도사간달프 2016.08.2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54 Next ›
/ 5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